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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 사후관리 서비스
지속적인 협진케어 서비스
김성근 보청기 센터에서는 보청기 구입 후 지속적으로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통한 귀의 상태를 진찰, 청력검사, 보청기 피팅, 청능훈련 등의 청각토탈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성근 보청기 센터에서는 국내 보청기시장의 난청관리 서비스와 비교하였을때, 이비인후과 전문의와 전문성 갖춘 청각사 그룹의 협진으로 고객 개개인의 난청문제를 관리하기 때문에,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난청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김성근 보청기 센터의 난청케어 서비스로 불편해결 사례 여/68세 병원이 아닌 보청기 센터에서 보청기를 구입한 사례로, 왕왕 울림과, 귓속에 가려움이 지속적으로 발생됨에도, 센터에서는 귀안의 염증에 대한 사후관리 없이 지속적인 보청기 재활 서비스만 제공
김성근 보청기 센터에 방문하여 염증치료 및 귀지 제거 후 재청력검사 진행, 2개월에 걸쳐 실이측정 및 환자의 반응에 의해 다수의 재피팅 진행, 현재 3개월에 한번씩 이비인후과에 방문하여, 귀 염증상태 진찰 및 보청기 점검을 받고 있는 중 으로 보청기 사용불편을 해결한 사례.
김성근 보청기 센터가 제안하는 소리찾기 3 3 3 캠페인 3개월에 한번 씩, 3가지 이상의 청력검사를, 3명의 전문가가 함께 진행하는 보청기관리, 올바른 보청기를 위한 3.3.3 캠페인
난청이 확인된 경우 3개월에 한 번씩 청력검사가, 보청기를 착용한 경우 3개월에 한 번씩 보청기 효과검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순음청력검사, 어음변별력검사, ABR검사, 소음하문장인지도 검사, REM 검사가 올바른 보청기 처방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비인후과전문의, 청각사, 심리상담사, 언어재활치료사가 함께 하는 보청기 착용 후 관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보청기 전문가 및 심리상담사 서비스
보청기는 이비인후과 전문의의 난청에 대한 진단 후 적절한 보청기처방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또한 보청기 처방 이후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보청기 전문관리 서비스를 받아야 보청기 만족도가 향상 될 수 있으며, 김성근 보청기 센터에서는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국.내외 청각학 석.박사 드림팀에 의해 세계적 수준의 보청기 전문관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김성근 보청기 센터에서는 심리상담사가 청각사와 함께 청각서비스 외 노인분들의 심리적 문제까지 세심하게 터치하여 보청기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보청기는 귀의 문제로만 국한되지 않고 심리적인 부분도 보청기 만족도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만큼 심리상담사가 함께 의사소통하여 난청인분들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 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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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금오전 10:00 ~ 오후 06:00
- 점 심오후 12:30 ~ 오후 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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