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마케팅 제안 - NAVER 공식 대행사 정재욱
작성자
정재욱
작성일
2020-03-19 11:33
조회
2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욱대리입니다.
바쁘신 시간 할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말씀드렸듯 네이버 공식대행사로 네이버 측에서 수수료를 받고 무료로 광고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공식대행사가 안내링크도 함께 첨부해드리겠습니다. 피해사례도 함께 확인해보십시오.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안내 : http://saedu.naver.com/adguide/manage/adAgency.nhn
우선 공식대행사를 이용하시면 아래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무료서비스 뿐만 아니라,
네이버 광고시스템이 변동, 업데이트 될 때마다 빠르게 대처, 응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 관리란, 아래 모바일 버전의 광고와 함께
전반적인 것들이며 아래는 휴대폰으로 ‘보청기’ 검색 시 나오는 자사와 타사의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자사의 경우, 다른 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미지, 카테고리, 추가홍보문구 등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럴 때 모바일 상으로는 시각적 효과를 주는 업체가 눈이 띄기 때문에
오히려 순위와 입찰가가 낮은 타업체가 유입자들을 끌어 모으게 됩니다.
그렇기에 광고를 하시면서 받고 있지 않는 무료혜택을 최대한 응용하시어 알리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외에도 공식대행사 이용 시 받으실 수 있는 혜택들을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
키워드 광고의 경우 대표키워드, 준대표키워드, 세부키워드로 크게 구분되어,
정확한 타겟팅을 가지고,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세팅되어 운영되어야 합니다.
타겟팅에 맞는 키워드 세팅 및 경쟁업체 벤치마킹을 통해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키워드 발굴이 중요하며,
네이버 공식대행사가 가능한 범위내에서 경쟁업체의 온라인 마케팅 운영방식과 키워드를 참고하여 전략적인 광고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부검색어는 키워드 검색 사용자의 검색의도를 파악하여 적합한 검색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대표키워드보다 낮은 CPC 단가로 광고 진행이 가능하지만, 정확한 타겟층을 가지고 있어 고객유입에 있어 필수적인 키워드입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키워드를 세팅, 운영해야 하고, 세부키워드 운영이 잘 되어야 광고비대비 고효율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다수의 유입을 모으기 위해서는 이러한 세부키워드를 발굴해야 합니다.
현재 모바일 점유율이 PC를 뛰어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광고 활성화를 위해서 확장소재를 추가하여 업체별 특성에 맞게 노출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놓았습니다.
추가제목 / 홍보문구 / 서브링크 / 가격링크를 통해 고객들의 클릭 유도 및 불필요한 광고클릭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캡처본으로 보여드렸듯, 현재 확장소재 활용이 원활하게 되어 있지 않아, 효율적인 광고 진행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확장소재는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단기적으로는 클릭 유도 / 체류시간 및 전환율 증가를 유도하고,
이러한 효과들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품질지수 향상을 가져오기 때문에 전략적인 설정이 필요합니다.
네이버는 검색광고는 노출하고 싶은 키워드를 등록하여 광고하는 방식으로 업체가 원하는 고객을 세분화하여 유입시킬 수 있어, 타겟팅을 세분화하였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지역 / 시간 / 제휴 사이트를 세분화하여, 좀 더 효율적으로 광고 운영이 가능하도록 광고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브랜드검색 광고는 상호명과 연관성 있는 검색어에 검색 결과에 노출가능한 광고 입니다.
브랜드검색에 경우 단순하게 사이트가 노출되는 것이 아닌, 이미지를 비롯해서 다양한 정보를 노출하기 때문에,
자사호명을 검색하는 고객이 사이트를 유입하지 않아도, 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업체에 대한 정보를 찾는 고객에게 업체 규모가 더 커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고객에 입장에서 느끼는 신뢰도를 상향시킬 수 있는 매체입니다.
< 브랜드검색 PC 노출 예시 > < 브랜드검색 모바일 노출 예시 >
이처럼 네이버 공식대행사를 이용하시면 이러한 무료혜택뿐만 아니라 네이버 광고시스템이 변동, 업데이트 될 때마다 빠르게 대처, 응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직접 관리하시는 것보다 문제가 생겼을 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며
변화하는 광고시장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대행사를 이용하십니다.
광고관리 진행절차 역시 네이버를 통하여 이루어지기에 검색광고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비밀번호는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요구하는 곳은 비공식 대행사입니다)
네이버를 통해 담당자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받으신 메일에 동의하시면 그때부터 광고관리를 도와드리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에이엠피엠 글로벌은 네이버 광고 뿐만 아니라
말씀하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유투브까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소개서와 함께 해당 매체파일들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쁘신 시간 할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말씀드렸듯 네이버 공식대행사로 네이버 측에서 수수료를 받고 무료로 광고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공식대행사가 안내링크도 함께 첨부해드리겠습니다. 피해사례도 함께 확인해보십시오.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 안내 : http://saedu.naver.com/adguide/manage/adAgency.nhn
우선 공식대행사를 이용하시면 아래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무료서비스 뿐만 아니라,
네이버 광고시스템이 변동, 업데이트 될 때마다 빠르게 대처, 응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 관리란, 아래 모바일 버전의 광고와 함께
전반적인 것들이며 아래는 휴대폰으로 ‘보청기’ 검색 시 나오는 자사와 타사의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자사의 경우, 다른 업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미지, 카테고리, 추가홍보문구 등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이럴 때 모바일 상으로는 시각적 효과를 주는 업체가 눈이 띄기 때문에
오히려 순위와 입찰가가 낮은 타업체가 유입자들을 끌어 모으게 됩니다.
그렇기에 광고를 하시면서 받고 있지 않는 무료혜택을 최대한 응용하시어 알리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외에도 공식대행사 이용 시 받으실 수 있는 혜택들을 정리해서 보내드립니다.
- 키워드 운영
키워드 광고의 경우 대표키워드, 준대표키워드, 세부키워드로 크게 구분되어,
정확한 타겟팅을 가지고,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세팅되어 운영되어야 합니다.
타겟팅에 맞는 키워드 세팅 및 경쟁업체 벤치마킹을 통해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키워드 발굴이 중요하며,
네이버 공식대행사가 가능한 범위내에서 경쟁업체의 온라인 마케팅 운영방식과 키워드를 참고하여 전략적인 광고운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세부 키워드 관리
세부검색어는 키워드 검색 사용자의 검색의도를 파악하여 적합한 검색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대표키워드보다 낮은 CPC 단가로 광고 진행이 가능하지만, 정확한 타겟층을 가지고 있어 고객유입에 있어 필수적인 키워드입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키워드를 세팅, 운영해야 하고, 세부키워드 운영이 잘 되어야 광고비대비 고효율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다수의 유입을 모으기 위해서는 이러한 세부키워드를 발굴해야 합니다.
- 확장소재
현재 모바일 점유율이 PC를 뛰어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광고 활성화를 위해서 확장소재를 추가하여 업체별 특성에 맞게 노출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놓았습니다.
추가제목 / 홍보문구 / 서브링크 / 가격링크를 통해 고객들의 클릭 유도 및 불필요한 광고클릭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캡처본으로 보여드렸듯, 현재 확장소재 활용이 원활하게 되어 있지 않아, 효율적인 광고 진행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확장소재는 어떻게 설정하느냐에 따라 단기적으로는 클릭 유도 / 체류시간 및 전환율 증가를 유도하고,
이러한 효과들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품질지수 향상을 가져오기 때문에 전략적인 설정이 필요합니다.
- 매체설정_품질지수 관리
네이버는 검색광고는 노출하고 싶은 키워드를 등록하여 광고하는 방식으로 업체가 원하는 고객을 세분화하여 유입시킬 수 있어, 타겟팅을 세분화하였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지역 / 시간 / 제휴 사이트를 세분화하여, 좀 더 효율적으로 광고 운영이 가능하도록 광고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 EX) 상품을 해외까지 판매하지 않는데도, 광고 노출 지역 설정이 해외까지 설정되어 있을 시 품질지수 하락
- 브랜드검색 광고
브랜드검색 광고는 상호명과 연관성 있는 검색어에 검색 결과에 노출가능한 광고 입니다.
브랜드검색에 경우 단순하게 사이트가 노출되는 것이 아닌, 이미지를 비롯해서 다양한 정보를 노출하기 때문에,
자사호명을 검색하는 고객이 사이트를 유입하지 않아도, 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업체에 대한 정보를 찾는 고객에게 업체 규모가 더 커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고객에 입장에서 느끼는 신뢰도를 상향시킬 수 있는 매체입니다.
< 브랜드검색 PC 노출 예시 > < 브랜드검색 모바일 노출 예시 >
이처럼 네이버 공식대행사를 이용하시면 이러한 무료혜택뿐만 아니라 네이버 광고시스템이 변동, 업데이트 될 때마다 빠르게 대처, 응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직접 관리하시는 것보다 문제가 생겼을 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며
변화하는 광고시장에서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대행사를 이용하십니다.
광고관리 진행절차 역시 네이버를 통하여 이루어지기에 검색광고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비밀번호는 알려주시면 안됩니다. 요구하는 곳은 비공식 대행사입니다)
네이버를 통해 담당자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받으신 메일에 동의하시면 그때부터 광고관리를 도와드리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에이엠피엠 글로벌은 네이버 광고 뿐만 아니라
말씀하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유투브까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사소개서와 함께 해당 매체파일들도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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